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합리적인 홈 오피스용 복합기 ‘PIXMA MG3095W(픽스마 MG3095W)’를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픽스마 MG3095W 제품은 뛰어난 경제성으로 인쇄, 복사, 스캔 등을 집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잉크젯 복합기로,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와이파이(Wi-Fi)를 통한 간단한 무선 인쇄를 이용할 수 있어 재택근무 등에 보다 유용하다. 버튼 한 번으로 프린터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장치 간의 연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인쇄를 할 수 있다. 또한, 캐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CANON PRINT Inkjet/SELPHY’ 앱을 통해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사진 등을 인화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이번 신제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등 유연근무제를 하고 있는 직장인과 온라인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에게 보다 유용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보다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