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소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전개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로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를 제작, 공개한다. 옴니버스라이브는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몇 개의 독립된 짧은 이야기로 구성되는 콘텐츠의 형식으로 네파는 ‘Show your move’라는 컨셉 아래 6명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영상 및 사진으로 구성된 소셜콘텐츠를 만들었다.
아마추어 선수부터 직장을 다니면서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6명의 인플루언서들은 러닝, 트레킹, 필라테스, 클라이밍, 피트니스(work-out), 라이프 스타일 등 하나의 주제에 맞춰자신이 실제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을 콘텐츠로 담아냈다.
네파는 이번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자신의 삶을 보다 액티브하고 라이브하게 설계하여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이야기를전달하고자 한다.
네파는 이번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 공개를 기념하여 5월 8일부터 15일까지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옴
한편 네파가 브랜드 최초로 시도한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는 27일 네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