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0-04-27 14:55  |  금융·증권

한국허벌라이프, (사)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

(사)한국당뇨협회와 5년 연속 후원 협약 체결, 2016년부터 대국민 당뇨 교육 활동 지원

한국허벌라이프, (사)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5년 연속 (사)한국당뇨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7일 밝혔다.

(사)한국당뇨협회는 당뇨병 예방과 홍보를 위해 정부 정책에 맞춰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법인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6년, 기업으로는 최초로 (사)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래 당뇨 관리를 위한 대국민 교육 활동 및 인식개선 관련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해오고 있다.

과거부터 당뇨는 중장년층 질환으로 인식되어 왔었지만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젊은 층의 당뇨 유병률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20대 당뇨 환자 수는 2013년 1만 7천여명에서 2017년 2만 4천여명으로 5년간 38.9% 증가했다. 당뇨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젊은 시절부터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한 만큼 전 연령대의 당뇨 인식 개선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습관 형성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상황이다.

올해로 5년째 (사)한국당뇨협회 후원을 진행하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당사가 보유한 건강한 식생활 습관에 대한 노하우와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사)한국당뇨협회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