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0-04-28 09:05  |  금융·증권

존슨즈베이비, 2020 키즈 샴푸 캠페인 론칭

성인과 다른 아이 모발 특성에 맞춘 3종의 키즈 전용 샴푸 리뉴얼 출시 기념 캠페인

존슨즈베이비, 2020 키즈 샴푸 캠페인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존슨앤드존슨(Johnson&Johnson)의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Johnson’s)가 아이 모발에 최적화된 3종의 키즈 전용 샴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 ‘2020 키즈 샴푸 캠페인’을 론칭한다.

캠페인을 통해 존슨즈는 오는 6월까지 온-오프라인 광고, SNS 채널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 엄마들이 활발하게 교류하고 소통하는 주요 채널에 성인모발 보다 2배나 약한 아이 모발관리를 위해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직접 실생활에서 사용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 돼 어린 아이를 키우는 엄마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존슨즈의 신제품에는 아이가 사용하는 샴푸의 품질과 성분에 높은 관심과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는 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다.

성인보다 연약한 아이피부에 닿는 만큼,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을 사용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신생아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임을 의미하는 존슨즈 고유 인증 마크 ‘No More Tears’를 획득한 제품이다. EU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성 검증된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하는 샴푸 3종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별칭’이 더해져 아이에게 맞춤 샴푸를 골라 쓰는 재미를 안겨 줄 것으로 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