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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KT 소상공인 제품 IPTV 광고제작 사업 협력

입력 2020-05-22 09:00

KT와 소상공인 제품 맞춤형 광고 제작 및 송출 통해 IPTV 홍보 지원

중소기업유통센터-KT 소상공인 제품 IPTV 광고제작 사업 협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KT와의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 제품 및 가치삽시다 플랫폼의 홍보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 200개사를 대상으로, 제품 특성에 맞는 15초 내외의 영상 광고를 제작한다. 완성된 광고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소상공인의 소재지를 고려한 지역 내 타깃을 설정하고 약 10만 회 송출을 통해 소상공인 제품의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광고 영상 원본을 소상공인에게 제공하여 지속적인 홍보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가치삽시다 플랫폼 입점을 통해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KT와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광고제작 사업 협업으로,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높은 광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존의 방식을 뛰어넘는 다양한 홍보지원 사업을 발굴하여, 마케팅 여력이 부족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PTV 광고 제작 및 송출지원’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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