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스와 다운 자켓을 한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자켓 ‘리브(REVE)’, ‘리브 후드(REVE HOOD)’ 선봬

아이더의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자켓 ‘리브(REVE)’와 ‘리브 후드(REVE HOOD)’는 겉면에는 플리스가 안쪽면에는 우븐 원단의 다운 자켓이 양면 적용되어 한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자켓이다.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늦가을부터 한 겨울까지 전천후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충전재로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이 적용되었다. 동물 복지를 고려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로 윤리적 가치를 담았다.
두 제품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아이더 관계자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아우터로 인기를 끌기 시작한 플리스가 스타일을 다양화하면서 겨울 시즌까지 길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아이더의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자켓 ‘리브(REVE)’, ‘리브 후드(REVE HOOD)’는 보온성을 챙기는 동시에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다운 자켓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이번 시즌 ‘보온성,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 줄 아우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