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눈주변 주름에 효과적인 ‘슈링크’, 피부상태에 따라 달리해야

입력 2020-10-07 18:29

눈주변 주름에 효과적인 ‘슈링크’, 피부상태에 따라 달리해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마, 눈, 입가, 턱 등 얼굴에 주름이 발생하는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하지만 얼굴곳곳에 자글자글한 주름이 발생하면 여간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특히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아 주름이쉽게 발생되고, 심화될 겨우 표정을 짓지 않아도 깊은 주름을 만들 경우가 많아 외모적인 콤플렉스로 작용하기도한다.

이처럼 노화로 인해 발생되는 주름을 영구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예방을 통해 발생시기를 늦추는 것은 가능하다. 최근에는 다양한 주름 예방법이나 기능성화장품 등이 출시되면서 주름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지만 주름이 이미 심화된 상태라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어 의학적인 도움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표적인 방법이 리프팅 시술이다. 그 중 초음파에너지를 피부 속에전달하여 콜라겐을 생성시키고 피부 조직을 수축시켜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슈링크 리프팅 시술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시술 시 팁을 교체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얼굴 부위에 적용할 수 있으며, 아이슈링크의 경우 작은 크기의 팁을 사용해 눈가의 피부층을 자극해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

리연케이의원 김장한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탄력이 떨어져 점점 눈꺼풀이 무거워지거나 눈이 졸려 보이게 되는데, 아이슈링크 리프팅을 통해 눈 밑이나 눈가 잔주름을 없애는것은 물론 눈썹 밑과 처진 눈두덩이 부분을 당겨주는 효과로 더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은 편이며 시술 후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단, 각각 피부 상황에 따라 맞춤 시술이 필요하기때문에 개인별 진단을 통해 환자의 피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결과에 맞춰 적절한 샷 수와 강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