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

입력 2020-10-08 15:16

예비 엄마 위한 임신 축하 선물 추첨··· 축하금 100만원부터 역류방지쿠션 등 다양한 경품

매일유업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 배너(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 배너(제공 :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를 연다.

예비맘을 위한 첫 번째 혜택은 임신 축하 선물이다. 기간 내 응모한 대상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쿠첸 플렉스쿡 등 출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응모 기간은 7일부터 31일까지며, 대상자는 2020년 10월 1일 이후 출산 예정인 임산부다.

이와 함께 아기와의 건강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한 핫딜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매일 튼튼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어 주위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매일유업은 또한 이벤트를 공유하고 예비맘 응원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한 뒤, 해당 게시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의 경우 당첨자는 11월 3일(화) 매일아이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진 만큼, 온라인에서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