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초록마을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세일 행사’

입력 2020-10-12 16:12

25일까지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일환으로 행사 기획

(사진제공=초록마을)
(사진제공=초록마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12일부터 25일까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로 500가지 이상 품목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지금,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 유기농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 한끼는 유기농 ∙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든든하게 몸을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초록마을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체험하며 유기농 일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유기농 쌀과 무농약 감자, 시금치 등 친환경 농산물을 비롯해 사과, 단감, 반시 등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에 500가지 이상의 품목에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한다.

13일부터는 초록마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기농 한끼를 선물해 드립니다’ <고마운사람편>을 진행한다.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는 25일까지 전국 초록마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초록마을 모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민이 유기농 ∙ 친환경 식단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초록마을이 국민의 면역력과 건강에 기여하는 유기농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