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성과 편리성 강화한 복합기 원격 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 출시 및 무상 제공

시큐어 디바이스 툴은 고객의 PC 또는 서버에 설치되어 복합기의 소모품과 부품 상태를 확인하며 조치가 필요할 경우 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센터에서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격 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보안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을 선보인다. EP-BB는 원격 모니터링 체계를 활용해 복합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기기 장애 발생 시 콜센터와 자동으로 연결해 엔지니어가 방문하도록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며, RDHC는 업계 최초로 IoT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장비 원격 진단 서비스로 복합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등급별로 분류해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예측함으로써 장비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다운타임을 최소화 시킨다.
기존의 원격 관리 서비스보다 업그레이드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의 특징은 ▲관리의 편리성 ▲데이터 및 정보의 안전성 ▲언택트 관리의 용이성 등 크게 3가지로 요약된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기업의 보안 및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피스 디바이스 관리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한국후지제록스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기업들의 고민을 함께 하고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