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한국후지제록스, 무료 원격 ‘시큐어 디바이스 툴’ 출시

입력 2020-10-13 09:20

보안성과 편리성 강화한 복합기 원격 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 출시 및 무상 제공

한국후지제록스, 무료 원격  ‘시큐어 디바이스 툴’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보안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복합기 원격 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인 ‘시큐어 디바이스 툴(Secured Device Tool)’을 출시했다고13일 밝혔다.

시큐어 디바이스 툴은 고객의 PC 또는 서버에 설치되어 복합기의 소모품과 부품 상태를 확인하며 조치가 필요할 경우 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센터에서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격 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보안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을 선보인다. EP-BB는 원격 모니터링 체계를 활용해 복합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기기 장애 발생 시 콜센터와 자동으로 연결해 엔지니어가 방문하도록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며, RDHC는 업계 최초로 IoT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장비 원격 진단 서비스로 복합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등급별로 분류해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예측함으로써 장비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다운타임을 최소화 시킨다.

기존의 원격 관리 서비스보다 업그레이드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의 특징은 ▲관리의 편리성 ▲데이터 및 정보의 안전성 ▲언택트 관리의 용이성 등 크게 3가지로 요약된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시큐어 디바이스 툴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기업의 보안 및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피스 디바이스 관리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한국후지제록스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기업들의 고민을 함께 하고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