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식단 업그레이드, 뉴플러스 증정, 할인쿠폰 제공 등 혜택
준비기, 초기 고객 대상 선착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정기배송을 주문하면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고, △기존(2%) 대비 2배(4%)의 적립 포인트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1팩(임의) △5000원 할인쿠폰(사용 기간 11월 1~30일)도 함께 제공받는다.
5000원 할인쿠폰은 구매 확정 후에 지급된다. 주문 취소 또는 환불, 낱개 제품 구매시에는 레벨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10월 30일까지 배냇밀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 신규 고객은 준비기(4~5개월), 초기(6개월 전후) 단계에 대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이유식 2팩과 20%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참여는 매일(오전 9시 초기화) 선착순 60명으로 한정되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오후 5시 이전 주문시 이틀 후(영업일 기준)에 수령할 수 있다.
‘배냇밀’은 지난 3월 30일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에 맞는 식단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아이 상태에 맞는 뉴플러스 영양제까지 추가 설정할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밀 론칭 200일을 맞아 엄마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아이들에게는 보다 든든한 영양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