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유사나, 한국농구연맹과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입력 2020-10-16 11:25

2년 연속,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제공

사진제공=유사나
사진제공=유사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한국농구연맹(KBL)과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하고, 겨울 스포츠의 꽃 프로농구를 응원한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의 일환으로 KBL과 2년 연속 함께한다. 이에 유사나는 2020-2021 프로농구 시즌 기간 동안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은 포켓형 종합 비타민이다.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평소 건강 관리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WADA)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돼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의 대표 제품, 종합비타민 헬스팩은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며 “무관중으로 시즌이 시작하게 되어 더 큰 응원이 필요한 시점에 선수들을 2년 연속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 이번 시즌에도 프로농구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농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