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재택 생활 길어지며 부엌 리모델링 수요 향상
부엌 등 실내공간의 청결과 위생 안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씽크볼 온라인 매출은 월평균 70%씩(지난해 동기간대비) 성장했다.
실제 올해 9월까지의 씽크볼 온라인 매출은 월평균 70%씩(지난해 동기간대비) 증가했다. 화면을 통해 씽크볼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사이즈 등을 상세하게 비교 체크하며 고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코팅 등 추가적인 옵션 선택, 씽크볼과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의 구성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온라인 구매의 편리함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력하게 시행된 4~5월은 지난해 동기 대비 2배의 매출 성과를 올린 바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계의 온라인 구매 증가는 코로나19로 매우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다”며 “백조씽크도 비대면 전용상품 개발, 고객 맞춤형 전문가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