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계룡·대방·계성건설·한신공영 등 모집

28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호반건설, 계룡건설, 한신공영, 대방건설, 계성건설 등에서 상시채용을 진행한다.
◆ 호반그룹 호반건설이 상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전기설계, 건축시공, 토목시공, 설비시공, AS, 안전관리 등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접수순으로 서류검토 및 면접을 진행하며,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다.
◆ 계룡건설이 건축본부 경력직 상시채용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설비), 전기(통신) 등이며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 ▲공공기관 발주공사 유경력자 및 공동주택 유경험자(공공,LH,SH,민간) 우대 등이다.
◆ 한신공영이 프로젝트 전문직을 상시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기계, 안전, 보건 등이며 회사 홈페이지 채용마당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학과 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대방건설이 각 부문 상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전기, 조경, 토목, 디자인, 개발, 분양영업, 관리 등이며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부문별 경력 충족자 ▲직무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상위 건설사 경력 우대 등이다.
◆ 계성건설이 경력직 상시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정규직이며 입사지원서는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경력 3년 이상~15년 이하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 ▲공동주택 유경험자(공공,민간) 및 기술사 자격증 보유자, 냉동창고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KCC건설, 쌍용건설, 한진중공업/건설부문, 대우조선해양건설, 모아종합건설, 대보건설, 동일토건, 대명건설, 대명이십일, 지평건설, 특수건설, 한미글로벌 등도 상시 및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유종현 건설워커 대표는 "코로나19사태가 끝나도 채용환경이 전통적인 공채 방식으로 되돌아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구직자들은 공채시즌만 바라보기보다 365일 언제든 지원할 수 있는 민첩성을 지닐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