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고객 취향 고려해 컨셉은 유지하되 소재•기장•굽•색상 구성 등 요소 다르게 적용

이번에 선보이는 닥스의 슬라우치 레더 부츠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주름, 오버사이즈 핏 등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강조된 여성화다. 특히 제품들의 주요 특징인 ‘셔링’은 착화 시에 발생하는 내추럴한 요소로 신발의 좌우에 각기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이는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주요 매력 포인트다.
두 제품 모두 소프트한 소재와 여유감 있는 디자인으로 이뤄져 별도의 지퍼가 없어도 신고 벗기가 용이하고, 편안한 착화감도 제공한다. 또한, 닥스는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슬라우치 부츠의 대표적인 특성을 공통적으로 살리면서 레더와 스웨이드 부츠 제품 각각의 소재·총 기장·굽 높이·색상 구성 등의 요소를 다르게 적용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자연스러운 셔링으로 부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감성을 뽐낼 수 있음은 물론, 넓은 부츠 통으로 캐주얼 슈즈처럼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닥스 슈즈는 이러한 점을 제품들의 장점으로 꼽으며, 최근 오버사이즈 룩처럼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이라고 강조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닥스의 슬라우치 레더 부츠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주름 디테일과 오버사이즈 핏 등 내추럴한 무드가 두드러지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며, “소재부터 색상 구성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제작한 제품들인 만큼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츠를 활용해 올 가을과 겨울에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