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2020 광주요 도자축제 ‘그릇 사기 좋은 날’ 개최

입력 2020-11-04 09:07

11월 5일부터 11일간 광주요 이천 센터점 중심 4개 직영점 동시 진행

2020 광주요 도자축제
2020 광주요 도자축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2020 광주요 도자축제 그릇 사기 좋은 날>을 개최한다.

광주요 이천 센터점을 중심으로 가회점, 한남점, 부산점 4개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광주요 인기 제품을 실속 있는 세트로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광주요는 이번 행사에서 직영점 단독으로 출시한 가을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한복 저고리를 모티프로 한 ‘접이시리즈’, 한국적 형태의 꽃병 오브제 ‘화담시리즈’, 우아한 꽃잎을 형상화한 ‘연화시리즈’, 도자기에 옻을 입힌 도태칠기’ 등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광주요 이천 센터점에서는 도자축제 시작과 함께 광주요의 57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홍보관’을 오픈한다. 광주요 설립 초기에 만들어졌던 1대 제품부터 도자기를 만드는데 사용했던 도구까지 광주요의 헤리티지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광주요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되살리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수민 본부장은 “광주요가 1년 여 기간 동안 고심해서 준비한 행사다. 광주요 식기와 오브제를 좋은 가격으로 만나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어 보길 추천한다.”며 “이천 센터점의 새로운 공간인 ‘광주요 브랜드 홍보관’과 카페 ‘코유’가 담아낸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정신을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