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커피 브랜드 폴 바셋, 신규 BI 공개

입력 2020-11-04 10:15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인 BI, 엠블럼 공개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BI

폴 바셋 신규 BI 와 엠블럼
폴 바셋 신규 BI 와 엠블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공개했다.

폴 바셋은 BI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BI는 폴 바셋 브랜드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인 서체를 활용했다.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폴 바셋의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기존 로고에서 크라운이 확대된 형태의 신규 엠블럼도 공개했다.

레드 크라운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을 상징함과 동시에 한 방울씩 추출되어 떨어지는 커피 형상을 잘 익은 커피 체리의 레드 컬러로 표현해 폴 바셋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담아낸 엠블럼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고객이 보다 쉽게 폴 바셋 매장을 찾고,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을 부각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로고 타입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불어 “최근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주문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