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간편한 HMR ‘the EASY 밀키트’

‘the EASY 밀키트’는 기존 밀키트의 맛과 신선함은 유지하되 조리 시간과 가격은 반 이상 줄이고, 최대 12개월의 유통기한으로 보관 편의성까지 높인 차세대 밀키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the EASY 밀키트’ 신제품 5종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높아진 간편식 수요와 계절변화에 따른 따뜻한 국∙탕류 제품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식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the EASY 밀키트’ 일상식 신제품은 ‘밀리터리 부대찌개’, ‘돈사골 순대국’, ‘속깊은 소고기무국’, ‘속풀이 황태진국’, ‘청주식 돈짜글’ 5종으로 구성되었다.
프레시지 상품전략본부 김우선 상무는 “프레시지는 국내에 밀키트를 처음으로 알린 HMR 선도기업으로서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식문화 혁신을 위한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며 “이번 the EASY 밀키트 국∙탕류 제품처럼 일상에서 주로 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