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 있는 내일을 위한 위시마스크 광고 캠페인 공개

아이케이힐메이드는 국내에서 마스크를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는 마스크 전문 기업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받은 우수한 제조시설에서 엄격하고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마스크 브랜드 ‘힐메이드’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힐메이드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는 물론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안양시, 수원시 취약계층 지원을 비롯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마스크 3만장을 기부하는 등 폭넓은 기부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힐메이드는 김나영과 김강훈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나영은 긍정적이고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방송인이자 패셔니스타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김강훈은 지난해 ‘동백꽃 필무렵’의 ‘필구’로 열연해 국민 남동생으로 사랑 받았다.
힐메이드는 전속 모델 김나영, 김강훈이 함께하는 ‘희망이 있는 내일을 위한 위시마스크’ 광고 캠페인을 TV/CF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김나영과 김강훈이 서울 경기권 아파트 경비원들을 위해 무상으로 마스크를 제공하는 ‘마음더하기 마스크나누기’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힐메이드는 김나영, 김강훈 모델 발탁 및 마스크 기부 캠페인 진행을 시작으로 힐메이드 브랜드의 전방위적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과 힐메이드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