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최다할인 최대혜택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진행

입력 2020-11-10 10:31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맞아 소비자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한 기획전 마련

대림 디움,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기획전 이미지
대림 디움,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기획전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디움몰’에서 최다(多)할인 최대(大)혜택을 담은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마련됐다.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바꿀 수 있는 ‘욕실 초특가 패키지’를 구매 시 최대 59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대림 디움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을 골라 최대 44%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기 욕실 소품을 최대 99% 할인한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욕실 초특가 패키지’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교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다양한 옵션을 갖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리버스톤’과 ‘모던그레이’도 패키지에 포함돼 있어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급스러운 욕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는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디움몰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모두 포함한 이번 기획전의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