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이딸라, 핀란드 대표 ‘알토 화병’ 계절 꽃 증정 이벤트

입력 2020-11-10 11:17

핀란드의 상징적인 디자인 유리 오브제인 알토 화병 구매시 계절 꽃 배송

이딸라 ‘알토 화병’ 연출 이미지
이딸라 ‘알토 화병’ 연출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자사 공식몰에서 알토 화병 구매 시 제철 꽃다발을 배송하는 ‘블룸 인 이딸라(Bloom in Iittala)’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 안에서도 생기를 느낄 수 있는 ‘꽃테리어(꽃+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딸라는 오는 12월까지 알토 화병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철 꽃 새벽배송 서비스 업체인 블룸박스와 함께하는 ‘블룸 인 이딸라(Bloom in Iittala)’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딸라 온라인 공식몰에서 알토 화병을 구매하면 원하는 때에 블룸박스의 꽃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알토 화병과 어울리게 엄선한 계절 꽃 묶음이 배송된다.

물결이 흐르는 듯한 유려한 곡선 모양의 ‘알토 화병(Aalto Vase)’은 이딸라의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로, 1936년 현대 건축의 거장 알바 알토(Alvar Aalto)가 핀란드 호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자연을 닮은 모양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8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핀란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으로 자리잡았다.

알토 화병은 이딸라 유리 공예 장인들이 액체 상태의 유리를 직접 입으로 부는 ‘마우스 블로운‘ 방식을 통해서만 생산되며, 하나의 알토 화병을 만들기 위해서는 7명의 장인이 10시간 동안 12단계의 제작 과정을 거친다. 녹인 유리 덩어리에 색을 내는 천연 성분을 배합해 선명하고 균일한 색상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