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세타필, 로션브랜드 평판 1위 차지

입력 2020-11-12 09:56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로션 브랜드평판 세타필 1위

세타필, 로션브랜드 평판 1위 차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10월 로션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0월 브랜드평판은 빅데이터의 추출과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알 수 있는 지표로 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세타필이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를 합한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9월 브랜드 평판지수 대비 29.24% 상승한 수치로, 9월 28일부터 시작한 ‘#밀당보습’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된 결과로 해석된다. 세타필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3D 애니메이션 제작, 콜레보레이션 굿즈 제작, 서포터즈 운영 등의 새로운 시도를 한 바 있다.

또한 세타필은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아시(나를 아끼는 시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3일부터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댓글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담당 김정연 부장은 “세타필은 바쁜 일상 속 짧은 순간이라도 자신을 소중히 아끼는 시간을 갖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아시’ 이벤트를 통해 수고한 자신을 칭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힘찬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