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디어달리아 ‘Vegan is The New Luxury’ 캠페인 진행

입력 2020-11-12 16:10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비건의 가치 알리는 캠페인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동안 비건이라는 개념을 널리 알리기 위해 ‘Vegan is The New Luxury’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Vegan is The New Luxury’ 캠페인은 사람과 동물, 자연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비거니즘이야 말로 새로운 럭셔리라고 정의 내리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비건을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작년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HEART FOR PAW)’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페이스 필터 미션, 퀴즈 이벤트 등 더욱 참여가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비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디어달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이스 필터 미션에 참여한다. 비건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우유 대신 소이라테, 가죽 가방 대신 에코백 등 여러 개의 비건 미션 중 하나가 랜덤으로 선택되는데, 미션에 도전하거나 완수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알리는 디어달리아의 ‘Vegan is The New Luxury’ 캠페인과 신제품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