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2주년 기념식 개최

입력 2020-11-16 18:08

유학수 대표이사, “코비드-19 극복 위한 기업 핵심가치 새겨 코리아나의 재도약 기회 만들자” 강조

유상옥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유학수 대표이사(왼쪽에서 여덟 번째), 20년 근속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상옥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유학수 대표이사(왼쪽에서 여덟 번째), 20년 근속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13일 광교 사옥에서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창립 후 지난 32년간 코리아나 화장품이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전현직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애사심 덕분이며, 고객의 사랑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유학수 대표이사는 “2년 전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앞으로 100년’을 새 경영지표로 설정하고, ‘5대 핵심가치(Technology, Innovation, Marketing, Consumer, Overseas)’를 선포한 바 있다”라며,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5대 핵심 가치를 우리의 명확한 지향점으로 설정하고 코비드-19 위기 극복을 우선 과제로 삼아 코리아나의 재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 협력하길 희망한다”라고 당부했다.

1988년 설립된 코리아나 화장품은 ‘송파기술연구원’, ‘자체 화장품 공장’을 통한 연구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로 470여 개에 이르는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확보함으로써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