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 새 모델 가수 제시 발탁

입력 2020-11-19 15:53

연예계 비주얼X화장품계 비주얼이 만났다!...시너지 예고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제시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bjewel)이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가에서 활약 중인 가수 제시를 ‘캄&글로우(Calm&Glow)’ 콘셉트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 모델로 선정했다.

비주얼은 19일 “가수 제시를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을 대표하는 새 얼굴로 발탁했다”며 “제시의 순수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친환경 성분을 강조한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시는 강렬한 저음의 랩핑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성 래퍼 가운데 단연 1등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환불원정대’ 포함 tvN ‘식스센스’와 웹 ‘제시의 쇼!터뷰’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에너지 넘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7월 발표한 ‘눈누난나’로 무대 위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이미지여서 호감도가 높다.

이러한 제시의 대중적 인기와 친근함은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주얼은 자사 공식몰에서 ‘제시’ 이름을 붙여 판매하는 등 앞으로도 제시와 함께 제품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비주얼은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인 생리대를 제작해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제공하는 청담소녀와 같이 청담코퍼레이션의 자회사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