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KFC “신메뉴 먹으러 드루와~” ‘커넬골드문버거’ 출시

입력 2020-11-24 10:38

출시 전부터 화제,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과 반숙 계란의 조화

KFC “신메뉴 먹으러 드루와~”  ‘커넬골드문버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과 풍미를 높여주는 반숙 계란으로 ‘버거의 신세계’를 표방한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커넬골드문버거'는 ‘골드문’을 연상시키는 반숙 계란을 속재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최근 KFC 공식 유튜브 채널 '방구석 시식회'에서 퀴즈 이벤트로 선공개돼 참여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KFC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넬골드문버거 이름이 영화 ‘신세계’에서 언급되는 소재의 이름과 동일한 점을 응용, 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적용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 그리고 영화 속 명대사를 패러디한 카피를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KFC는 커넬골드문버거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

KFC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커넬 골드문버거가 VIP 시식회를 통해 이미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고객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잠시나마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