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생활맥주, 코엑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입력 2020-11-24 14:46

11월 26~28일 코엑스 창업 박람회 참가

생활맥주, 코엑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가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서울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다.

생활맥주는 국내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7년째 지속 성장 중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다. 전국 각지 양조장과 협업해 지금까지 선보인 생활맥주만의 오리지널 수제맥주만 40여 종에 달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도 눈에 띈다. 배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지난 2017년부터 배달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으며, 2019년에는 치킨 배달 전문 숍인숍 브랜드 ‘생활치킨’를 개발해 생활맥주 가맹점주에게 무상으로 제공했다.

생활맥주 전략기획팀 이호준 팀장은 “생활맥주는 본사에서 운영 중인 직영점만 23개에 달할 정도로 수익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탄탄한 브랜드”라며,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진행하는 가맹상담에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제20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높은 브랜드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