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형, 단백질바형 제품으로 다양한 형태의 단백질 섭취 도와

그동안 온라인 및 홈쇼핑 판매에 주력해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은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 음료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은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설계된 브랜드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고함량 균형단백질 분말형 제품인 ‘마이밀 뉴프로틴’을 시작으로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과 고단백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바’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농구선수 출신 인기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내세워 TVCF와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많은 분이 간편하게 다양한 단백질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