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입력 2020-12-01 11:01

2010년부터 11년째 시행,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노력 지속

롯데제과 장노수 경영지원부문장(왼쪽 2번째)이 파트너사인 ㈜동인을 방문, 임직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롯데제과 장노수 경영지원부문장(왼쪽 2번째)이 파트너사인 ㈜동인을 방문, 임직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파트너사의 사기진작을 위해 11 11일부터 최근까지 15차례에 걸쳐 롯데제과 임원이 각 협력업체를 직접 개별 방문하였으며 방역 등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했다.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은 올해로 11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 롯데제과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의 우수 임직원 포상제도를 추가하여 동반자 의식을 한층 고취하였고 행사명 또한 기존 ‘동반성장 가족의 날’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로 변경하였다. 행사를 통해 롯데제과는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하여 감사장과 더불어 부상을 전달하였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수 차례에 걸쳐 파트너사들에 대한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하였고 파트너사 자금 수요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270억 규모로 20% 이상 증액하여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또 추석 전에는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 용품이 담긴 응원 상자를 100여 곳의 파트너사에 전달하기도 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