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G Food Show 2020’ 오늘 개막

입력 2020-12-02 08:2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푸드 트렌드와 비즈니스 활로 모색하는 경기식품전, 12월 2일부터 나흘간

‘G Food Show 2020’ 오늘 개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하는 식품 트렌드를 만나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G Food Show(경기식품전) 2020’이 오늘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경기의 맛, 대한민국을 다시 띄웁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각광받고 있는 ‘건강’ 키워드에 맞춰 경기도 농축수산식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중소식품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는 취지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참가사와 관람객의 안전이 중요해진 만큼, 감염 예방과 함께 관람의 편의성을 높이고 참가자들의 원활한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부터 생생한 관람을 돕는 3D 온라인 전시관, 유통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라이브커머스와 화상수출상담회 및 식품 트렌드 변화에 따른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온라인강연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나흘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 Food Show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 지역의 중소식품기업의 유통 판로 확장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G Food Show에서 언택트 시대의 식품소비 문화와 이에 대한 비즈니스 활로를 함께 모색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