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크린업24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셀프빨래방 부문 수상

입력 2020-12-04 08:41

‘크린업24’ 브랜드 시장 이끌어갈 우수 기업으로 선정

사진=크린업24
사진=크린업24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셀프빨래방 부문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각 분야별로 공신력 있는 평가 기준과 전문 평가단을 구성, 믿을 수 있는 심사를 통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크린업24는 전국 약 5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셀프빨래방 창업 프랜차이즈다. 오랫동안 쌓아온 세탁장비 및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린업24는 셀프빨래방 이용 시 발생하는 고객들의 여유 시간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사업 모델도 제안한다. 세탁이 진행되는 동안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는 ‘무인카페 멀티숍’부터 24시간 운영으로 부가 수익 창출에 최적화된 ‘편의점 멀티숍’, 요즘 각광받고 있는 ‘네일아트 멀티숍’까지 다양한 모델과 레이아웃을 마련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