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대림 디움, 올해 마지막 기획전 ‘GOOD BYE SALE’ 진행

입력 2020-12-04 08:55

마루 및 도어, 중문 제품 할인 판매로 따뜻한 집안 분위기 형성 도와

대림 디움 ‘GOOD BYE SALE’ 기획전 이미지
대림 디움 ‘GOOD BYE SALE’ 기획전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올해 마지막 기획전인 ‘GOOD BYE SALE’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올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고자 마련됐다.

‘GOOD BYE SALE’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욕실 초특가 패키지’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모두 교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매트한 퓨어화이트 컬러로 세련된 무드의 ‘화이트 에디션’과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장이 추가된 ‘파우더룸 STYLE 에디션’으로 추천, 취향에 맞는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신제품 ‘강마루 스테디오크’와 찬바람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포인트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온N 베이직 3연동 중문’도 최대 혜택가로 제공한다. 살수록 할인폭이 더 커지는 도어 문틀 시공세트까지 판매하니 겨울철 집안 분위기를 따스하게 바꾸고자 고민하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세면대용 수전 헤드 및 주방수전 헤드, 샤워헤드를 전부 포함하고 있는 ‘수돗물 필터 ALL 패키지’와 각종 액세서리를 최대 99%까지 할인 제공해 올 연말 대림 디움몰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겨울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GOOD BYE SALE’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큰 할인폭으로 진행되는 선물 같은 기획전을 통해 따뜻한 연말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