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빽다방,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 시 ‘앗!메리카노’가 100원

입력 2020-12-07 08:07

배달의민족 앱에서 빽다방 메뉴를 배민페이로 포장 주문 시 1,400원 할인 제공

빽다방,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 시 ‘앗!메리카노’가 100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7일부터 13일까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포장·방문’ 주문 결제 시 1,4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안전하게 빽다방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포장 주문 시 매장 이용 및 대기 시간 등을 최소화할 수 있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는 배민 앱 내에 있는 빽다방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메뉴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빽다방 메뉴를 배민페이로 포장주문 하면 1,4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빽다방의 대표 메뉴인 ‘앗!메리카노(HOT)’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계정당 1일 1회만 이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의 확산으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에 대해 고민할 것”이라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