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최대 86만원까지 페이백 등 역대급 금액 혜택

신세계면세점이 8일부터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국제선 유람비행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정부가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을 1년간 한시적으로 허용했고, 탑승자는 일반 여행자와 같이 구매한도 5,000달러 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고 600달러까지 면세 혜택 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은 국제선 유람비행 탑승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2일부터 2021년 1월2일까지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선 비행기를 탑승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제선 예약 시 제공받는 난수 번호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혜택이 증정된다.
먼저, 탑승고객 전원에게는 온∙오프라인 최대 20%(60만원 한도)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는 신세계면세점의 멤버십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해 최대 40%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무착륙 비행이 작지만 소중한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