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중소기업유통센터-강원랜드 ‘동반성장몰’오픈

입력 2020-12-11 09:00

중소기업 판로지원 확대 협력
강원지역소재 중소기업 입점 지원으로 지역밀착형 경제 활성화 앞장서

중소기업유통센터-강원랜드 ‘동반성장몰’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강원랜드와 지난 4일 중소벤처기업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강원랜드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은 민간기업?공공기관의 도입을 통해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전용 상생형 쇼핑플랫폼으로, 국내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동반성장몰 입점을 통해 온라인 판로진출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강원랜드 동반성장몰을 구축하고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강원랜드 임직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또한 강원랜드는 임직원 대상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 대상 온라인 판로지원에 동참한다. 기관 차원 수요물품 구매 등 동반성장몰을 활용한 중소기업과의 상생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는 동반성장몰을 통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실현에도 협력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강원랜드가 추천한 강원지역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입점 및 상품판매를 지원하고, 강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강원지역 내 중소기업 비율이 99.7%에 달하는 만큼, 동반성장몰을 통한 중소기업 판로확대가 강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양사는 연내 협력기업 재직자 전용 동반성장몰 구축 및 포인트 배정을 위해 지속 협력하여 협력기업 임직원의 복지향상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동반성장몰 구축으로 강원랜드의 상생가치 실현정신이 동반성장몰을 통해 잘 발휘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다.”라며 “탄광지역을 포함한 강원권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온라인 판로지원을 확대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