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마이스터모터스, ‘캐랜시아’서 특별한 경험 제공

입력 2020-12-11 11:30

서초 서비스센터, ‘캐랜시아’ 여성고객 전용공간 운영
네일아트·화장품 서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이지율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마이스터모터스’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는 고객 차별화 경험 위해 여성고객 전용공간 ‘캐랜시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성고객에게 네일아트, 화장품 아이템 등 특색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해 특별한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모습.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모습.


서초 서비스센터는 부지면적 1,000평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수리 리프트 총 41개에 사고 수리를 위한 최첨단 바디 수리 장비 및 페인트 부스까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지리적으로도 경부 고속도로 양재 IC, 양재 코스트코, 이마트와 근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다.

‘마이스터모터스’는 국내 최대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로 수도권에 전시장 8개, 서비스센터 8개를 운영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모습.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모습.


AS부분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효율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의 접근 편리성을 도모하고, 예약·수리 기간을 단축해 고객 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와 철저한 고객 만족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주기적으로 대기 고객들이 관심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을 타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12월부터 ‘폭스바겐 겨울 캠페인’을 실시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