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42 ‘꽃 MBTI’ 참여1 천만 돌파 기념, 18일까지 추첨 통해 일 1천명에게 입점 제품 증정
디폰데, 딥하이드라 B5대표 제품 12월 11일, 15일에 당첨자 대상 제공

‘LU42 드로우 위크’는 지난 11월 화제가 됐던 온라인 기부 캠페인 ‘꽃 MBTI’ 테스트의 1,000만 참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LU4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1,000명을 추첨해 LU42 입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증정한다.
디폰데는 드로우 위크에 참여해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Deephydra) B5’ 대표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딥하이드라 B5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제품으로, 최근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LU42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맺고, 매일 오전 11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당일 오후 6시에 개별 안내된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취지로 참여한 LU42의 꽃 MBTI캠페인이 예상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아 디폰데도 이에 보답하고자 드로우 위크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디폰데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