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사료 브랜드 로얄캐닌 ‘맞춤영양 체험 프로그램’으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지난 1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시상식이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인터넷 전문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의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올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드에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글로벌 팻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의 ‘맞춤영양 체험 프로그램’으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대상을 거머줬다.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종과 생애주기, 크기 등을 고려한 맞춤 영양 사료를 반려인들이 무료로 신청해 체험할 수 있는 웹사이트 구축해 운영한 것. 기존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진행했던 샘플링 프로그램을 발빠르게 디지털 기반으로 전환해 코로나19 시대에 최적화된 온택트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쳤다는 이유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광고마케팅 시장이 어려워진 것은 사실이지만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발빠르게 온라인 플랫폼으로 전환해 오히려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발 앞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고객사의 만족은 물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 회사로 더욱 발돋움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