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쉽고 편하게 어디에든 코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

겨울 아우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줄 이 다운은 언제 어디서나 목적에 상관없이 가볍게 걸치면 너무 과하지 않고, 깔끔한 겨울룩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심플한 롱패딩의 정석을 보여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전지현은 화보 속에서 블랙 안젤로 다운자켓에 스키니하게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하의 그리고 발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패딩 부츠를 코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겨울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쥬드 다운자켓의 경우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쥬드 다운 역시 여성들이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포인트를 잘 살려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다운자켓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써 디자인 했고,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코디하면 페미닌한 룩을 보여줄 수 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올해 다양한 길이의 다운자켓이 각광받고 있지만 날씨가 추워질수록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긴 기장의 롱 다운자켓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다” 며 “네파가 이번에 선보인 안젤로와 쥬드 다운자켓은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어떻게 입어야하나 난감한 고민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다운자켓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