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인 눈성형 방법으로는 대다수가 알고 있는 쌍꺼풀수술뿐만 아니라 앞트임·뒤트임, 상안검 ·하안검 수술 등 다양한 수술방법들 존재한다. 하지만 수술이 많은 만큼 재수술에 대한 수요도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자칫흉터라도 발생된다면 큰 낭패가 아닐 수 없다.
무엇보다 눈에 쉽게 띄는 수술 흉터는 외모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제공하면서, 심하면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어 적절한 치료를 통해 제거에 힘쓰는 것이 좋다.
최근 의학기술이 발전로 인하여 다양한 치료법들도 등장하고 있는데, 그중시술 후 붉어짐과 딱지가 적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적은 레이저를 이용한 흉터제거 방법이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정교하게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는 드릴법, 핀홀법, 리폼법등이 있다.
강남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원장은 “수술 후 발생된 흉터는 재수술로 치료 할 수도 있지만, 수술에 대한거부감이 있거나 재수술을 하기 힘든 경우 레이저치료를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전하며, 단, 개인마다 흉터가 튀어나온 정도, 패인정도, 표면의 굴곡 정도, 질감이나색깔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체계적인 치료계획뿐만 아니라 흉터 치료에 경험이 많은 숙련된 의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