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안국건강, 밀토제놀 함유 ‘안국 글라우테인’ 출시

입력 2020-12-28 14:24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밀토제놀(빌베리 추출물, 피크노제놀) 부원료 함유로 눈건강 집중 관리

안국건강, 밀토제놀 함유 ‘안국 글라우테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피로한 눈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토제놀 (부원료)이 함유된 ‘안국 글라우테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안국 글라우테인’은 주 원료인 루테인에 식물성 특허 원료인 밀토제놀(빌베리 추출물, 피크노제놀)을 부원료로 추가한 눈건강 집중 관리 제품이다. 안국건강이 국내 최초로 밀토제놀 특허 및 상표권 사용을 허가 받아 출시한 제품으로 특히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이나 디지털 기기의 사용량이 많아 눈의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지만 신체 내부에서는 생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 글라우테인은 눈건강 1위 브랜드인 안국건강에서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하여 원료부터 깐깐하게 선별하여 만든 제품”이라며 “특히 당뇨 등으로 사계절 내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들이나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이 집중적으로 눈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미션선포식을 통해 고객과 사회, 지구를 건강하게 하는 기업으로의 변화를 선포하고에코 프랜들리 철학을 기본으로 하는 회사가 될 것을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