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시바스 리갈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에디션’ 출시

입력 2021-01-21 08:40

2021년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

시바스 리갈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이 대담하고 파격적인 스트리트 감성과 더욱 강력한 블렌딩의 힘으로 완성된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Chivas 12YO Limited Gift Package)’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바스 리갈은 프리미엄 위스키의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대담한 스타일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세련되고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이다. 특히 블렌딩 위스키를 최초로 시작한 브랜드답게 ‘삶에서 함께 어우러질 때(blending), 그 자체가 성공이다’라는 브랜드 신념인 ‘Success is a blend’를 기반으로 블렌딩의 힘을 역동적인 방식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대담한 그래피티 아트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더해진 특별한 에디션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비주얼 아티스트 ‘안드레아 로베스코(Andreea Robescu)’와 ‘안드레이 로부(Andrei Robu)’라는 두 아티스트의 합작으로 탄생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시바스 리갈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은 두 아티스트의 블렌딩의 힘을 통해 완성된 패키지로 시바스 12년에 Z세대의 힙한 감성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올해 설,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위스키 소비자들을 위한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로 마음을 전하며 생동감 넘치며 활기찬 Z세대 만의 바이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