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쿨포스쿨은 브랜드 런칭이래 최초로 전속모델을 발탁하며 모모랜드가 가진 독특한 음악적 색채와 뚜렷한 개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은 2021년 현재 전 세계 약30개국 10,528개 채널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은 “모모랜드는 K-POP아이돌 중에서도 각 멤버들 개인의 매력이 가장 유니크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내외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인기 그룹인 만큼 해외시장에서 투쿨포스쿨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