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에어 백팩’ 4종 출시

입력 2021-01-21 09:22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사용해 사용감 개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에어 백팩’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이 전개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한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기존보다 한결 가벼워진 중량으로 사용자 피로감을 크게 줄였다. 아울러 전 제품의 메인 포켓은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로 안감을 처리해 소지품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개선된 사용감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 높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나 학업을 이어가는 백패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든 에어 백팩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학업과 야외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가볍고 실용성 높은 신규 백팩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제품은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해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를 활용하고 나아가 항균 원단을 추가 하는 등 첨단 섬유 기술을 적용했으며, 무엇보다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디자인으로 한 차원 높은 백팩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