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안다르,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1-01-28 10:47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 협업 관계 구축 등 성장 향한 움직임 본격화

안다르,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 박효영)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애슬레저룩 부문 국내&중국 수상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21년 한 해의 변화를 주도하고 각 분야를 선도해 나갈 리딩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해 공개한다.

안다르는 2020년 다양한 도전으로 변화를 이끌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모든 사람이 입을 수 있고,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작년 5월에는 남성 레깅스를 처음 선보였다. 남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레깅스와 같이 입을 수 있는 쇼츠 등 맨즈 라인을 본격 전개하고 ‘레깅스 입는 남자’ 트렌드를 이끌었다.

안다르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까지 섭렵하며 해외에서도 명성을 떨쳤다. 작년 9월 1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티몰(T mall) 국제관에 안다르 브랜드관을 오픈했고 착용감과 품질, 디자인에 대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었다.

최근에는 내실을 다지고,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하기 위해 에코마케팅과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고, 에코마케팅 출신의 박효영 CMO를 공동 대표로 선임했다. 국내 1위 온라인 마케팅 회사인 에코마케팅은 해외 소비자 직접 판매(D2C) 경험도 보유하고 있어 안다르의 제품 경쟁력과 에코마케팅의 마케팅 역량이 만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