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프레시지 ‘미씽 더 시티 훠궈’ 밀키트 출시

입력 2021-03-17 09:04

맛이 진한 홍콩 현지 스타일 구현…국내 마라마니아들의 입맛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프레시지 ‘미씽 더 시티 훠궈’ 밀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해외 여행지의 메뉴를 밀키트로 선보이는 ‘미씽 더 시티(Missing the City)’ 프로젝트 홍콩편의 일환으로 ‘훠궈’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씽 더 시티 훠궈’ 밀키트는 홍콩 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해 진한 사골 육수에 홍탕소스를 더해 일반적인 훠궈보다 맛인 진한 것이 특징이다. 혀끝 얼얼한 마라와 함께 총 15가지의 재료를 넉넉히 담아 홍콩에서 즐기던 훠궈의 매력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쫄깃한 납작 당면과 탱글한 중화면, 꼬들한 포두부 사리까지 푸짐하게 담아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프레시지는 ‘미씽 더 시티 훠궈’ 외에도 홍콩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홍콩식 가정식 요리 ‘회과육’과 ‘홍콩식 시리얼 새우’, ‘어향가지’, ‘마라 탄탄면’, ‘홍콩식 에그타르트’ 등 가정에서 즐기기 힘들었던 독특한 메뉴들을 선보였다.

김한누리 프레시지 상품기획 담당자는 “세계의 지역별 대표 메뉴를 밀키트화 한다는 미씽 더 시티 프로젝트의 취지에 따라 홍콩식 훠궈까지 밀키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음식에 대한 소비 취향이 다양화 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