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마켓을 통해 판매된 제품은 스톤브릭이 스프링 컬렉션으로 선보인 ‘워터클리어 틴트’와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 그리고 올 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출시한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더 글로우’가 포함되었다. 15일 시작된 잉구 마켓은 1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역대급 구성 및 할인율이 적용되었다.
특히, ‘잉구’의찐 애정템으로 알려진 스톤브릭 ‘쿠션 더 글로우’는 단품가격에 리필까지 추가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로 판매되어 매력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브랜드 대해 애정을 갖고 있는뷰티 크리에이터 ‘잉구’와의 소셜 마켓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통로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좋은 혜택으로 스톤브릭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잉구’와의소셜 마켓으로 선보인 스톤브릭 ‘워터 클리어 틴트’, ‘데이로그 아이 팔레트’, ‘쿠션 더 글로우’는 스톤브릭 공식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선착순 구매고객 100분께는 퀵앤카밍 클렌징 3종 키트를, 아이 팔레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브러시 4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고밝혔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