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가득한 그들의 ‘ON & OFF’…‘오케이 광자매’에서도 만나요~

‘올포유’는 이번 시즌 콘셉트 ‘ON & OFF’에 맞춰 제작한 광고 메이킹 영상을 통해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과 이상우의 배우로서의 ‘ON’ 모습과 일상 속 현실 부부의 ‘OFF’ 모습 모두를 아낌없이 보여주는 동시에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까지 자극하고 있다.
먼저 ‘ON’ 스타일은 김소연‧이상우의 카메라 속 배우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하고 강렬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올리즈 점퍼’를 비롯한 포멀한 재킷 등 비즈니스 룩을 선보인다.
‘ON’과 반대로 ‘OFF’ 스타일은 김소연‧이상우의 카메라 밖 현실 부부의 모습으로 행복하고 진실된 사랑스러운 일상을 담아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봄 점퍼와 사파리 재킷 등을 제안한다.
한편 ‘올포유’가 제작 지원하는 KBS2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첫 방송 시청률 26%를 돌파하며 좋은 시작을 알렸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