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요“ 펀딩으로 의료진 후원

입력 2021-03-19 12:27

오마이컴퍼니, 코로나19극복 캠페인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요“ 펀딩으로 의료진 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 극복캠페인 ”코로나19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요“ 마스크목걸이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었다. 프로젝트로 모아진 기부금은 코로나19 최전선에 뛰어들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기부된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예비간호사 김민서씨와 함께 코로나19극복 마스크목걸이 크라우드펀딩을 다음달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김민서씨는 대구보건대 간호학과 봉사동아리 ‘벌룬터스’회장을 역임하며, 간호학과 학생들과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를 진행하였으며, 메르스가 유행했던 2015년에도 방학을 반납하고 30여명의 봉사동아리 회원들이 메르스 상황 종료 전까지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하여 북구청, 북구보건소에서 시민들의 발열 체크, 혈압검사, 전화 상담 등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코로나19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마스크 쓰GO, 올바른 손씻기, 함께이겨내자의 의미를 담아 마스크, 손씻기, 방패 모양의 마스크 스트랩을 디자인하여 상품을 제작하게 되었고 크라우드 펀딩 모금액은 의료진들을 지원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의 이웃들을 위하여 기부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캠페인을 기획한 前 벌룬터스 회장이자 現 미스터그룹 기획실장 김민서씨는 “작은 불씨들이 모여 큰 불꽃이 되듯이 의료진과 함께 모두가 힘을 모으면 뉴질랜드처럼 코로나 종식을 앞당길 수 있다. 여러분의 따뜻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펀딩은 다음달 17일까지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진행된다. 마스크목걸이는 엽서와 함께 배송이 되며, 리워드 종료 후 4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오마이 컴퍼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동참할 수 있다.

현재 미스터그룹은 한국기업이 베트남으로 진출하는데 마케팅과 유통을 돕고 있으며, 특히 의료가 취약한 병원이나 웰니스 관련 사업을 대구보건대와 협업하여 호치민에 웰니스 센터를 설립하여 서비스 교육이나 아카데미도 진행 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