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탐앤탐스, 아보카도 라떼·스무디·요거트 3종 출시

입력 2021-03-23 13:44

브래드·프레즐 인기 배턴 받아 아보카도 NEW 트렌드 선도

탐앤탐스, 아보카도 라떼·스무디·요거트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메뉴 ‘마시는요거트 아보카도’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아보카도 라떼, 아보카도 스무디의 흥행을 받아 또 한 번의 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저탄고지’ ‘키토제닉’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식물성 지방을 다량 함유했다고 알려진 아보카도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 덕분에 ‘봄’을 맞아 상큼함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도 계속 증가하는 등 MZ 세대의 ‘트렌드 식재료’로서 꾸준히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리고 탐앤탐스는 최근 새롭게 ▲‘마시는요거트 아보카도’를 출시해 ‘아보카도’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보카도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달콤함을 가미했고, 여기에 매장에서 직접 발효시킨 요거트를 더해 상큼한 풍미까지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 ‘리얼 아보카도 라떼’, ‘마시는요거트 아보카도’는 각각 고소함과 부드러움, 달콤함을 특징으로 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아보카도 마니아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트렌디한 식재료인 아보카도를 카페에서 보다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세 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캐치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